본문 바로가기

Famous restaurant

전주 ; 한옥마을 카페 전망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옥마을에 위치한 전망이라는 카페를 리뷰해볼거에요!

이곳은 전주사시는분이라면 거의 아시는 카페에요

말그대로 한옥마을의 전망을 볼수있는 높은 층에 위치해 있는곳이에요!

요즘같이 여름에서 가을로넘어가는날씨에 가기에 너무너무 좋은 곳이에용

위치는, 전동성당있는쪽 말고 주차장있는 한옥마을쪽으로오시면 쉽게찾으실 수 있어요

한옥마을은 거의 기와집들이 층고가 낮아서 딱 높은 건물이 전망밖에없거든용

전망은 게스트하우스를 함께하는 카페니까

여행준비하고 계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카페 전망의 위치가 헷갈리시는 분들이 많은데

카페 전망이라고 쓰여있는 엘레베이터로 가시면 입구입니다!

아무래도 높은층에 위치하다보니 엘레베이터가 입구에요!!

최첨단 식의 터치 엘레베이터에요

전망은 4층 5층에 위치해있지만

엘레베이터는 4층까지만 운행합니닷

엘레베이터가 딱 열리면 이런 장면이에요

당황해하지마시고 오른쪽으로 돌아서 들어가시면

아주 넓은 카페가 나온답니다!

가운데에 카운터가있어서

사이드에만 테이블이있는데

4층도 전망을 볼 수 있어 가장 많이 앉으시는 곳이에요

아무래도 내부라서 시원하고 햇빛도 덜하지만 전망을 볼 수있으니 제일 애용하시는것같아요

햇빛이 덜들다보니 사진이 어둡게나왔네용

이곳은 한옥전망보다 그냥 로드뷰라 많이 앉아계시진않았어요!

하지만!!!!!!11 주말에오시면 모든 좌석이 꽉차서 나가야 할 수 도있으니

카페 가고싶으시면 고민말고 바로 달려가야 한다는점!

4층은 아무래도 커피만드는 소리, 소음이 조금있어서 조용하게 드시고싶으신분은 5층을 추천해드려요,

저는 카페갈때 커피만드는곳이 가까이 앉아야하면 잘 앉고싶지 않더라구요 넘 시끄러워서ㅠㅠ

메뉴는 정말 다양해요 음료도 좋았던게

저는 엄마랑 방문했는데

저나 저희엄마는 커피를 안마시거든요

그래서 전통차..?라고하기는 뭐하지만 오미자차처럼 연령대 다양하게 음료를 준비해 놓으셔서 정말좋았어요!

맥주도있으니까 시원하게 맥주 드시는것도 좋겠네요!

케이크 종류도 어마무시하게 많아서

디저트드시고싶으신분들도 선택권이많아서 아주 좋음!!

하지만 저는 어제 밥을먹고 온터라 밥은 못먹었다는..!

음료를 받고 저희는 5층으로 올라가보기로했어요

5층까지는 엘레베이터가 운행하지않으니

조심해서 계단통해 올라가주세욥

5층은 계단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손님이 많이 안계셨어요..!

제 생각엔 4층보단 5층이 훨씬~ 전망도 좋고 쾌적했던것같아요!!

5층에 자리있음 무조건 5층에앉으세요1!

저희는 5층에 테라스가있는데 테라스로 나가서 먹었어요

낮인데도 바람도 선선하게불어서 너무좋더라구요!

전망좋지, 날씨좋지, 음료맛도있지,, 너무좋았어요!!

요즘은 아침, 저녁이 춥고 낮이 덥지만

이곳은 높아서그런지 낮에도 너무 시원했다는!

광합성도받아서 낮잠도자고싶고 한옥마을을 한눈에 볼수있어서

경치 최고,,!!!!

엄마는 오미자차 아이스 저는 레몬에이드를 시켰어요!

레몬에이드를 맛본결과 직접 레몬청을 만드신 느낌이였어요

끝맛이 쌉쌀하니 딱 생레몬 맛!!

달짝지근해서 당떨어지는 요즘 아주 최고의 음료였쥬

엄마는 오미자 차를 드셨는데

너무 마음에든다고 이쁜병에 이쁜경치랑 같이먹으니 더 맛있는것같다고 하시더라구요!

테라스에서 마셨을때 뷰에요..

진짜 우와라는 말밖에안나옴..

사실 전주살면서 한옥마을 너무 많이 오가니까

감흥없었는데 여기서 경치보니까 그냥 스트레스받던거 이곳에서 좀 잊었던것같아요!

그냥 여행으로 오시는것도좋지만, 여행으로오시면 다녀야하는곳이많아 바쁘시니

조금 여유있을때 사람없는 시간에맞춰서오시면.. 진짜 좋은곳인것같아요!..

음료가격이 조금 비싼것 빼고는 딱히 단점이없던!

아주 좋은 카페!

사람많은때보다는 사람없는시간대에 오시는 걸 추천드리며

낮, 밤 둘다 경치가이쁘기때문에 어느때 오셔도 아주 좋을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