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mous restaurant

유성 ; 계룡산 주변 맛집 해물왕국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계룡산 주변으로 잠시 드라이브를 다녀왔어요,

아빠께서 모임장소를 정하셔야해서 사전답사겸 같이 따라 나섰는데요!

유성 유스호스텔 주변을 보는데 너무 뭐가없어서ㅠㅠ 더가보다가

계룡산 주변으로가니 음식점도많고, 산책로, 등산로도있어서 아주 좋을 것 같더라구요!

사람들도 굉장히 많았다는!!!!!!!!

그래서 이쪽 음식점을 알아보다가 저희 외삼촌이 적극 추천해주셔서 방문하게 된

'해물왕국'입니다!

외부는 이런모습,

다른 가게들은 다 앞쪽에있어서 잘보이는데 해물왕국은

주차장이 앞에있고 가게가 뒤에있어서 입간판아니면 잘 볼 수 없었어요ㅠㅠ

주차장은 꽤 넓은편이였어요

가게에 방문하시는 손님들은 다 주차가 가능할것같은 크기였어요!

이런 관광지는 주차할곳이 정말 없어서 꽤나 시간이걸리는데

이곳은 그런면에선 아주 좋았어요!

내부는 이렇게 큼직하고

테이블마다 거리가있어서 좋았어요

가끔 어떤 음식점 가보면 너무 좁아서

화장실가는것도 눈치 보일때가있었는데 여긴 쾌적했어요!

점심시간이라고하기엔 이른시간이였지만

손님이 꽤계셨어요

알만한 분은 알만한 곳인가보더라구요

홀에앉아계시는손님들도

파티션으로 가리는 배려도있었어요!

가게의 단점은 룸이없다는점 ㅠㅠ

가벼운 가족외식은 추천드리나,

좀 진중한 자리라면 추천드리진않아요!

테이블수도많고 가게도 넓어서 소음이 조금있어서

조용히 드시고 싶으신분들은 비추 해드립니당

메뉴는 해물왕국답게

해산물 천국!

여쭤보니

류가 유명하고 , 맛있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해물찜, 쭈삼을 주문했어요

서비스로나오는 빈대떡!

이건 나오자마자 드셔야 맛있어요

시간지나면 딱딱해져서 별루!

만약 시간이 지났다면 해물찜에 적셔서 드시는것도

엄청 맛있다는!!!!!

기본상차림이에요

그냥 다른 음식점과 다른점은 없는것같아요!

반찬은 흠.. 그닥?

이것은 쭈삼!

쭈꾸미 삼겹살이에요!!!!!!!!!!!!!!!!!!!!!!!!!!!!!!!!!!!!!1

저는 쭈꾸미를 별로안좋아해서

이런비쥬얼은 정말 생소했어요!

뜨거운 김때문에 잘보이진않지만

먹음직 스럽죠??!

맛은있었지만 해물찜이랑 먹어서그런가

소스자체가 해물찜완승이였어요!

혹시 저희처럼 여러개 시키실 분은 해물찜, 해물탕으로 드시길..

쭈삼 단품으로는 충분히 J.M.T!!!!!!!!!!!!!!!!!!!!

해물찜!

저희는 중사이즈로 시켰는데요!

처음엔 정말 비쥬얼로 너무 압도..

정말 맛있었어요!!!!

처음엔 으잉?했는데 소스에 제대로 적셔서 먹으면 정말맛있었어요ㅜㅜ

밥비벼먹는거 완전 강추!!!!!!!!!

생생한 해물들이 아낌없이들어가서 좋았어요

홍합, 새우, 문어, 콩나물 등등

여기는 아구찜도 정말 맛있을것같아요!

다른테이블보니까 간장게장도 정말많이 드시러 오더라구요

이렇게 포장으로도 판매하니까 꼭드셔보세요!!

빈대떡, 계란찜, 수제비는 1회 무료제공에 추가시에 돈이 추가되지만

저희는 수제비가안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주말이라서 안나오나 했는데 그냥 까먹으신거,,

말씀안드렸으면 안나왔을거라는게 너무 아쉬웠어요ㅠㅠ

다른테이블 서빙하실때도 수제비가 끌차에있었는데도

수제비를안드리더라구요 습관이신가...

수제비 맛있던데 쩝..

꼭 수제비안나오면 말씀하세요!

수제비는 메인메뉴 나오기전에 나오는 에피타이저에요!!!!!!!!!!!!!!!!!!!!!!

그것말고는 아주 수월하고 맛있는 식사였답니닷

해물찜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해물왕국 추천해드려요!

영업시간

​/

매일 11:00~2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