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mous restaurant

군산 ; 롯데몰 맛집 메이쇼 우동

이번엔!!!

군산 롯데몰 안에 푸드코트에 입점되어있는 메이쇼 우동을 리뷰해보려고해요

저는 제일좋아하는음식이 삼겹살과 돈까스인데요

집주변엔 돈까스집이 없어서 놀러가면 1끼는 무조건 돈까스를 먹어요

그러다 보니 돈까스집에가면 평가를 하게되더라구요

그중 엄청난 저의 입을 만족시킨 돈까스집을 소개해드릴게요!

롯데몰은 푸드코트가 다양해요,

메뉴가 중복되는 음식점도 많구요,

무엇을 먹을지 모든 가게 앞의 메뉴판을 보다가

방문했어요,

돈까스와 파스타, 돈까스와 우동 중에 무엇을먹을까 고민하다가

우동을 선택했는데

아주잘한일!!!

제가 방문한 시간대는 2시 30분에서 3시정도였어요,

브레이크타임이라도 있을까 노심초사했지만

아주친절하게 식사가능하다고해주셔서 마음편하게 먹고 왔답니다!

내부의모습들이에요

시간도시간이지만

이날이 태풍오는날이였나? 해서 롯데몰자체에 손님들이 거의없었어요!

메이쇼 우동의 메뉴!

메뉴가 정말다양하죠?

돈까스 성애자들은 선택장애를 불러올수밖에없는 메뉴들...

정말 메뉴고르는데 오래걸렸어요..ㅠㅠ

주문은 카페처럼

선불로 주문하고 진동벨로 픽업해 가는 시스템이에요

처음에 어찌해야할지몰라 멀뚱멀뚱보다가

직원분께서 말씀해주셔서 민망시리하게 먹었다능..

저희는

돈까스 덮밥 , 김치우동세트를 시켰어요!

진동벨기다리는 가장 고통스러운시간..!

이것이 바로!

싱글세트!

싱글세트는 돈까스와, 우동 세트인데요

우동을 선택할수있어요!

저는 김치우동을 선택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양도 많았고 1인분치고는 가격이 꽤쎈편이지만 아깝지는 않았던것같아요

김치우동중에는 김치가 너무 묵어서 너무 신 우동도있는데

아주 적절하고 너무 개운하며 매콤했어요

또 먹고싶다 ㅠㅠ

정식에 나오는 돈까스들은 너무 얇아서 기대안했는데

두툼하기도해서 정말 배불렀다는..

싱글세트가아니라 거의 커플세트였어요ㅠㅠ 양이너무많아..

이건 가츠돈, 돈까스덮밥인데요

이것도 느므 맛있었음..

양도많고 가격도 적당해서 주변 직장인분들에게 한끼 넉넉하게 추천!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매장도깨끗하고,

맛도있고, 가격도 적당하고,

정말 맛있었던 돈까스집...

군산 롯데몰 가시면꼭 이곳에서 드셔보세요

완전 강추 갱추!!!!

영업시간

​/

월 - 목 11:00~21:00

금 - 일 11:00 ~2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