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mous restaurant

전주 ; 아중리카페 뜰안

안녕하세요!

오늘도 해리는 아주 좋은 카페를 발견해서

알려드리려고 왔어요!

주말에 아빠랑 기린봉이라는 아중리에있는

조그마한 산이있어서

트래킹을 갔다가 차나한잔하고 집에가기로해서

카페를 찾아보던중이였어요

일요일 아침 11시 반? 정도 됐을때라서 열었을까했쥬

아중리 거주하시는 분들은 알겠지만 아중저수지에는 카페가 굉장히 많아요

그래서 어디가지하다가

'뜰안'이라는 조그마한 카페가 있더라구요!

전주거주자 피셜로 말씀드리자면

제가 방문한 뜰안 카페는 밝을때! 가길 추천드려요!

아중저수지에 있는 카페들은 다 엄청 크고 사람도꽤많은데

밝을땐 솔직히 메리트가없어요 ㅠㅠ그래서 이번에도 굳이큰곳안가고 조금 아담한곳에 갔는데

아주잘한일 bbb

오픈과 마감시간은 일반 카페랑 비슷해요!

아중저수지 산책로가 이쁘게 변하면서

유동인구가 살짝 올라가면서 낮보다 밤에 오시는 분들이 더많거든요!

카페 내부에서 보는 외부인데

햇빛이 살살 드는게 너무이쁘고

제가 간 시간대가 딱 날씨가 창창할 시간이라서

너무 좋았어요!

게다가 손님이 저희밖에 없어서

더 여유있어보이고 좋았답니다

뜰안이라는 카페를 제가 가봤을때 느낀건

어머님 아버님들 모임장소로 탁월하다는 생각이들었어요

테이블과 의자, 그리고 내부가 복잡하지않고 시끄럽지않고

뷰도 이뻣고

다른 큰 카페들은 아무래도 손님들도많다보니 조금 소란스러운 부분이라던가

카페순환이빨라야하기때문에 테이블이나 의자가 편하지않은 곳이많거든요ㅠㅠ

이곳은 회식, 모임 후에 오셔서 차한잔하기좋은곳이에요

사장님이 굉장히 친절하셔서

더 좋았던..

솔직히 아무리이쁜카페도,

직원분의 말투가 별로면 이악물고 다신 안가거든요

근데 요기 사장님은 웃으면서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좋았어요!

쇼케이스!

생과일주스때문에 과일도 쇼케이스에 보관하시는것같아요

싱싱한 생과일쥬스

케이크와 쿠키도 있으니 드셔보세용

메뉴판!!

음료메뉴가 많았어요

특히 이 뜰안은 생강차, 대추차 류도있어서

더더욱 어머님아버님 모임장소로 딱!

혼자 마실수있는곳도있고 테이블도많고

서비스테이블도있고

쾌적해서 공부하시는분들이오셔도

조용하고 좋을것같더라구요!

이게 바깥풍경인데 너무좋음 ㅠㅠ

솔직히 막상가면 밖에 나가보진 않은데

카페 내부에서 보이다보니

그냥 마음편하고 그런거ㅠㅠㅠ

아중저수지는 주변이 조용해서 매미소리들리고 새소리들려서 더좋은거같아요

날씨가 조금 선선하면 저렇게 테라스에서 먹어도 좋을것같아요

가족끼리와서 테라스에서 팥빙수먹어도 좋을것같고

저기 보이는게 저수지에요!

더더욱 좋겠쥬?

저는 플레인요거트스무디 아빠는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드셨어요

저는 이상하게 가족들이랑 카페오면 플레인요거트스무디를 먹게되더라구요

왜그런진모르겠지만

제 최애에요

달달하면서도 시큼하고 시원하고 !!

솔직히 아빠는 아이스아메리카노가 맛있어서 드시는게아니라

그냥 안달아서 드신대요

자판기커피도 블랙만 드셔가지고

그래서 저를 이해못하세요

이렇게 단걸어떻게먹냐고

근데 전 맛있어요 굉장히!!

플레인요거트도 다른곳과 다 똑같은게아니고

가게 마다 다른데

뜰안의 요거트스무디도 제입맛에맞았어요!

조금만 더 꾸덕하면 어떨까 도 싶었답니당!

이게 제가 제일 추천해드리고싶은 건데

이건 손님들한테 그냥 드리는거라고 하더라구요

가래떡을 구운건데 겉바속촉의 전통버전 인가요?

꿀도 그냥 꿀이아닌 호박꿀이라서 진짜 개맛있음

갓구워서 주시는거라 떡이 치즈처럼 들어난당께요???!!!

사람이없었던터라 서비스로 주시는거냐고 여쭤보니

손님들께 다 주신다고하시ㄷ라구요ㅠㅠ

이 인심 어쩔꺼야ㅠㅠ

여긴 재방문의사 100퍼에요!!!!!!!!!!!!!!!!!!!!!

떡순이는 웁니다

꼭가보세요 아중저수지 카페 뜰안 !!

@ 뜰안의 위치가 나오지않아

바로옆에있는 느그시봄을 태그해드립니다!

이쪽으로가시면 바로옆에 카페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