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mous restaurant

전주 ; 중화산동 맛집 청학동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외식 위주로 방문하셔도 좋을것같은

아주맛있어서 저만알고 싶은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평소 리뷰하는 메뉴들은 간단한 메뉴들이였는데

이곳은 부모님을 모시고 가도 좋을 것 같고

몸보신 하러 가끔가셔도 아주 좋을 것 같은 곳이에요

중화산동에 위치한 들깨요리 전문점 청학동입니다

중화산동 큰 도로변에 있어서 찾아오기가 수월하실 거에요!

주차공간은 많지 않으나 옆 가게에 양해구하고 주차하셔도되니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누가봐도 들깨요리 전문점 뉘앙스를 풍기고 있고

저는 평소 들깨를 좋아하지않아서 괜찮을까? 하다가

저희 부모님은 굉장히 좋아하시기 때문에

가보기로 했어요!

들깨의 고소한 느낌이 입구부터 느껴지는 것 같아요

진짜 입구부터 맛있는 냄새가 솔솔나서

침 삼키게 되더라구요~!!

내부는 굉장히 넓은 느낌이에요

여기뿐만아니라

쪼기 안쪽에도 좌식 좌석이 있어서

단체로 가셔도 좋을것같고

넓고 쾌적했어요!!

메뉴판은 따로있는게아니라

테이블커버가 각각있기때문에

메뉴 보기가 수월했어요!

메뉴가 별로 없을 수록 진짜 자신있고 전문점인건 모두 아시죠?

제가 계산할때 사장님이 그러시는데 삼계탕이 제일 인기좋대요~~

저희는 소갈비전골을 먹기로하고 기다리고있었어요

기본반찬이랍니다!

들깨가 주된 음식이다보니

고소함만있으면 밋밋하니까 조금 빨간 반찬 위주의 기본반찬이였어요!

특히 김치가 최고..

제가 겉절이는 잘안먹는데

손이 계속 가더라구요!!

반찬 2번째부터는 셀프바에서 가져오는 식인데

주변에 이물질이 튀면 수시로 닦고 하시더라구요

청결 의식이 굉장히 높아보여서

더 신뢰가 높았어요

소갈비전골의 풀샷입니다

다른 메뉴들은 살짝 얼큰하지않은 정말 들깨요리?처럼생겼는데

소갈비전골은 들깨라는 생각이 들지않는 비쥬얼이에요

근데 안에 들깨 엄청~~많이 들어있었어요!!

우거지 진짜 대박..

이건 추가해서 드셔도 후회안해요

양도 엄청많고

진짜 맛있고 ㅠㅠ

제가원래 시래기, 우거지 완전 좋아해서

진짜 맛있었어요!

저흰 더추가해서 먹었단말씀..

소갈비전골의 갈비입니다

소갈비전골의 맛을 비유해드리자면

들깨의 고소함과 밋밋함을 얼큰함으로 딱 잡아주어

정말딱이였어요

국물도 자작자작하니 맛있고

특히 아까도 말씀드렸지만 우거지 정말 추천드려요

고기는 무조건맛있지만

우거지도 간이 잘 베어있어 저희는 갈비랑 우거지 둘다 추가했어요!!

국물이랑 떠먹는데 밥이 너무빨리사라져서 너무 슬펐어요..

제가 리뷰하면 단점이 한가씩은있는데

서비스부터 맛까지 별 다섯개 드리고싶어요ㅠㅠ

뭔가 밥다운 밥을 대접해드리는것같아 부모님께 어깨도 올라갔어요!!

이거슨 다먹은뒤 두공기를 다먹어버린 사진..

솔직히 이거말고 오빠들꺼도 한두 숟갈 뺏어먹긴했는데

맛이 상상가지 않으실땐 가보시는거 적극추천!!

성인 4분이시면 그냥 사이즈 대 시켜 드시는게 나을것같아요!

저희는 중 사이즈 시켰다가 추가했는데

소갈비전골이 소 , 중 , 대 이렇게 나뉘어져있는데

소와 대가 가격차이가많이나지않기때문에

대사이즈 추천해드릴게요 오히려 더 추가하실수도..

이렇게 다먹고 계산하실때

바로앞에 이렇게 추첨쿠폰도있는데

밑져야본전!!

가게의 분위기도 친절하고

쾌적하고 넓고

가격대도 부담스럽지않아

중화산동에서 외식,회식을 계획하고계신다면

적극추천해드립니당 ★

 

 

 

영업시간

매일 ; 11:00~2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