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mous restaurant

전주 ; 아중리맛집 원미면옥

 

라온이가 또왔습니다!

 

이번에는 아중리에 위치한 원미면옥을 다녀왔어요

 

제가 아중리냉면맛집으로 사리면옥을 리뷰했었죠!

 

제24년인생에 냉면은 사리면옥을따라갈 곳이없어서

그래도 가끔은 다른곳을 도전해보긴해요

 

그래서 이번엔 원미면옥을 다녀왔어요!

 

 

이곳도 그냥 주변 주민아니면 잘모르는곳에 위치해있으니

 

밑에 장소 태그해놓은거 보고 찾아오세용!!

 

 

아무래도 냉면전문점이기때문에 하절기는 좀 오래하시고

겨울에는 아주 잠깐 오픈하시는 것 같아요!

 

여름에는 냉면 겨울에는 짬뽕을 많이드신다고 하시더라구요

 

 

저희가 갔던 시간대는 한 6시?될랑말랑 했던터라 사람이 많이없던 것 같아요

 

내부는 아무래도 오래먹는 메뉴가아니기때문에

테이블의 순환이빠르기위해서 홀테이블이 꽤많았어요!

 

 

 

요롷게 소파로 되어있는 곳도 있으니까

편하게 드실수도있답니다!

 

 

들어오자마자 원산지 보기

저희아빠는 김치를 국내산아니면안드시기때문에

원산지를 항상봐요 다른건몰라도 김치때문에

 

 

저랑 아빠는 냉면을시키고

큰오빠는 고기짬뽕

그리고 갈비만두를 시켰어요!

 

두근두근 냉면 도전기

일단 맛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있게 먹기위해

팁들을 알아놓고

 

 

 

딱 기본적인 기본반찬들이고

파다대기는 설명에있었던 얼큰하게드시고싶다면 넣어먹는 다대기도 주시네용

그냥 파가 숭숭썰려 고춧가루와 무친듯한 비쥬얼이였어요

 

 

반찬 2번째부터는 셀프이기때문에 가봤는데

까알끔해서 좋았어요

 

 

혹시 바르다 김선생의 갈비만두 드셔보셨나요?

그맛나요!! 짱맛있음!!!!!!!

고기비린내 하나도안나고 진짜맛있었어요!!

그래서 냉면의 기대도 한껏 올라가있던 참이였죠

 

 

 

제가 아주기대가 많았던 냉면인데

 

제 스타일은아니였어요

흠... 좀 맹맛에다가 저는 기름뜨는것도 안먹는데

닭고기때문에 기름도떳고..

식초와 겨자를 넣어도 제입맛에는안맞더라구요

 

닭고기도 아무래도 미리삶아놓으신걸 냉장보관했다가 주시는거라

닭고기에 비린맛도 쪼금 있었구

 

맛있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저는 제입맛에 안맞았습니다!

 

 

 

파다대기로 좀 회생을시켜볼까했지만

흠 역시..

 

근데 양은많았어요!

저랑 입맛이 다른분들은 맛있게드실것같아요!

 

예전에와본 작은오빠는 맛있다고했었거든요!

 

 

저희 큰오빠는 차가운면을 싫어해요

예를들면 냉면 , 쫄면, 비빔면

선택권이없어서 짬뽕을 시켰는데요

 

한번뺏어먹었는데 존맛탱이더라구요

 

맛있는 짬뽕집 맛이였어요!!

짬뽕은 강추해드려요!!!!!

 

 

 

 

평양냉면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것 같고

함흥냉면 좋아하시는 분들은 많이좋아하진 않으실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