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mous restaurant

서울 ; 영등포맛집 짚신매운갈비찜

오늘은 영등포에있는 짚신매운갈비찜을 리뷰해볼거에요!

저는 영등포에 처음가봤어요

영등포역 앞에있는 번화가를 갔는데

생각보다 사람도많고 뭐가 많고 막 되게 정신없더라구요!!

반짝반짝 거리는곳도많고

영등포에 밥을먹으러갔기때문에

찾아보는데 별로 없더라구요

그래서 가리는게 많은 제가 메뉴선택을하게됬는데

갈비찜을 평소에 잘안먹어봤기때문에 먹어보고싶어서 이곳으로갔어요!

입구는 되게작았어요

그래서 내부도정말 작을줄알았는데 크더라구요!!

저희아빠가 미스트롯진짜 정말 좋아하시거든요

그래서 아빠 놀리고싶어서 여기로 간것도있어요

아빠한테 자랑하면 부러워하시거든요ㅋㅋㅋㅋ

런치에는 런치메뉴 할인하고있어서 점심에가도 좋으실것 같아요!!!

아무래도 번화가에 위치해있어서

늦게까지하는것같아요

일끝나고오시는 직장인분들은 밥과 술을 한번에 먹을 수있어서 좋을것같아요!

이곳은 입구들어가자마자 있는 대기석이에요

대기석이있다는건 일단 사람이 많다는거겠죠?

가게가 넓은게아니라 깊~~~은 구조에요

정말 넓죠?

좌석도 다 편한 소파 식이여서 너무 좋다는.. 시원하고넓고!

아무래도 밥집이라서 편하게 먹는게 최고겠죠?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런치때 갔기때문에 돼지갈비찜으로 시켰어요!

엄청 저렴하죠!

이거말고도 사이드도 많아서 같이드시는거 추천해드려요

갈비찜의 매움을 정할수있는데

저희는 10퍼센트로했어요

옛날엔 매운거좋아했는데

제가 올해 초부터 위가 갑자기 안좋아져서

매운거 못먹는중 ㅠㅠㅠ

기본반찬은 아무래도

갈비찜을 맵게 드시는 분들이 많아서

자극없는 반찬이더라구요

저는 어차피 갈비찜이면 반찬필요없어서 상관없었지만

반찬을 중요시하는분들은 참고하면 좋을것같아요!

셀프바에요!

2번째 반찬부터는 직접 가져다 드셔야한답니당

콩나물국도있는거보면 맵게드시는분들 정말 많으신가봐요

저는 밍밍한건 많이안먹어서 샐러드만 오지게 먹고 왔네요

이 음식점의 좋은점!

저는 음식점가면 컵으로 잘 물을 못먹어요

컵을 코에대고먹어야하는게 가끔 수돗물비린내라던지

설거지가 잘안된곳이너무많아서ㅠㅠ 차라리안먹는데

여긴 그런생각할수없게 종이컵에 주시더라구요!

솔직히 환경생각해서 그러면안되는게 맞지만

그래도 전 좋았습니다..

헛개물인것도 좋았구요!!

갈비찜을 맛있게 먹는 팁이에요

읽어보니 사이드메뉴를 추가해서 먹으라는말이더라구요

그래서 유심히 보진않았어용

저는 갈색소스의 갈비찜인줄알았는데 빨간소스더라구요?

그래서 흰티를 입고있어서 앞치마를 입었어요!

런치메뉴에서 공기밥 3개 or 주먹밥을 고르라고할때

저흰 주먹밥시켰거든요

밥의양은 2개? 1개반정도 들어간것같아요

근데 날치알까지 들어가서 너무 좋았다는..

드디어 갈비찜등판이네요!

벽에붙어있던 팁을 참고해서

콩나물을 넣었어요!

솔직히말씀드리면

콩나물 넣지마세요..

간이 베여있지않아서 그냥 진짜 맹맛이라서

식감은 좋을지몰라도 맛은 그저그래요ㅠㅠ

갈비찜은 존마탱..

뼈와 살이 이렇게 부드럽게 발릴수있나요?

질기지않고 증말 맛있었어요

주먹밥에 소스조금뿌려서 고기랑 같이먹으면

진짜 밥도둑 주먹밥이 금방 동나버렸어요!!!

영등포 오시면 한번쯤 드셔봐도 좋을 것 같은 갈비찜이에요

추천해드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