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mous restaurant

전주 ; 호성동 맛집 돈까스 클럽

안녕하세요!

밀렸던 포스팅을 해보려고해요!

오늘 추천해드릴 맛집은 돈까스 클럽이랍니다!

아마 체인점이라 드셔본 분들 , 봤던 분들 많으실텐데요!

저는 전주 호성동에 위치해 있는 돈까스 클럽에 다녀왔어요

호성동에는 돈까스클럽과 별로 떨어지지곳에 또다른 돈까스 집이있어서

옛날보단 조금 널널한 곳인데요

돈까스 클럽의 장점은 많은 메뉴와 인테리어같아요!

호성동 돈까스클럽의 장점은

주차장도 넓어요!

들어가자마자

딱 아 돈까스 팔겠다 하는 분위기 이지않나요?

돈까스클럽은, 살짝 양식쪽이에요

피자도 유명한!

피자랑 돈까스 좋아하시는분들 추천해드려용

자주와봤지만

한번도 집중해서 보지못한

피자설명들

사실 돈까스클럽에서 피자를 먹어본적이없어서..

돈까스클럽의 피자들은 화덕피자에요!

맛있다고들은 하는데

저는 두꺼운 피자를 좋아해서 한번도 못먹어봤어용

씬피자 좋아하시는 분들은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아용

마치 마트의 푸드코트 처럼

모형을 해놓으셨어요

저흰 여기에있는

왕돈까스 모형을보고

저렇게 크게나올까 해서 절대 안그럴거라고 작을거라고했는데

그말을 후회했어요..되게큼..

돈까스클럽의 장점중 한가지!

테이블이 굉장히 넓어서 좋아요

요즘은 다 테이블이작아서

음식놓을곳이부족한데

여긴 넉넉하답니다

내부가 넓쥬?

저는 냉모밀 돈까스 , 고추장파스타 먹어보고싶었는데

자연스럽게 무시당했어요

그래서 맨날먹던 왕돈까스랑 까르보나라, 스테이크덮밥을 시켰어요!!

시간이 저녁조금 지나서 가서그런지 .. 반찬이 없더라구요

셀프바는 그냥 집기들과 깍두기, 단무지 정도에요!

우왕 엄청 크죠..

모형보다 더큼

강식당 시즌 1의 강호동까스가 이정도하지않을까

했던 크기의 돈까스에요

돈까스가 넓다보면 자연스럽게 고기가 얇아지는데

이것또한 두껍지는 않았어요!

근데 너무 얇진 않아서 먹기딱 좋았어요

다음은 까르보나라!

진짜 개맛있음

제대로된 까르보나라다 생각햇어요

맛이 고소하고 적당히 느끼하고 베이컨하고 궁합도맞고..

마지막으론 스테이크 덮밥인데

핏기없고 적당히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그대신양이 조금 적기때문에 참고해주세옹

맛은 인즈엉~!

시켯던 메뉴들이

다 느끼해서

음료수가 필요했지만

오랜만에 돈까스클럽갔는데 존마탱..

사람도 별로없어서

음식도빨리나와서 좋았고

가격도 맛, 크기에 비해 저렴해서 좋았어요

모두 드셔보세옹~!!

 

 

 

 

 

​영업시간 : 11:30~22:00

월요일 휴무 (공휴일 제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