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ip

남원 ; 소윤정펜션(평상)

안녕하세요!

해리는 오늘 살짝 이른 피서를 다녀왔어요!

장마에.. 곧태풍이온다는소리..

를 무릎쓰고 물놀이를 가기로했어요

가기로 한 멤버는

얼마전까지 유니클로에서 같이 근무 했던

언니오빠들과 가기로 했답니다!

9시 45분까지 해리를 픽업오기로했는데

제가 9시44분에 일어나는 바람에..

정신없이 챙겨서 나가게됐어요

일단 장을 봐야하기때문에

전주 전주고등학교주변 홈플러스로 갔어요!

전고쪽 홈플러스는

코스트코 처럼 창고형 마트로 리모델링되었는데요

완전 코스트코같진않고

일반마트 + 코스트코가 합쳐져있답니다

여차저차 장을보는데

하나둘 보니까 진짜 다사고싶었다는..

계곡에 필요한 물건은 모두 담았어요

원래는 맥주 두박스를 담으려고하길래

화들짝놀라며 한박스는 뺐어용..

제가 진짜로 추천하는건

이 치킨!

홈플러스에서 파는 메인 치킨인데

와 뼈로된거말고 꼭

순살로사세요.. 두박스사세요..

그리고 꼭 생마늘이랑 드셔보세요

완전 밥도둑 ❤️

어디갈지 정한게 아니라서 급하게

어디갈까 서치해본결과

남원에 위치한 뱀사골계곡을 가기로했어요

전주에선 1시간 10분정도걸리더라구요

전주엔 계곡이없기때문에

근교로 많이 가는데

다른 자연휴양림은 물이 뿌옇다고해서 제외..

그래서 남원을 가기로했답니다

원래는 위쪽으로올라가려고 계속올라가는데

(아시겠지만 계곡은 올라갈수록 물이맑음)

어느지점에서부터는

국립공원지점이라고해요!

그래서 너무올라가면안되고

올라가다보면 펜션, 평상 , 음식점이많은데

그쪽에서 스팟을 찾아야해요!

근데 밑부분은 깊이가 너무 발목이여서ㅠㅠ

허리까지오는 수심을 원하기때문에

다시 서치한 결과!!!

소윤정펜션이라는 곳이있는데

이곳 수심이 제일 놀기좋아요!!!!

 

얕은곳 중간,깊은곳까지 다있어서

진짜 너무너무 좋아요!

뱀사골에서 평상잡으려는 분들은 꼭

소윤정펜션이라고 네비게이션 등록해서오세요!

튜브를 대여해주시는데

튜브는 조금 가격대가있었어요ㅠㅠ

보트는 20000원

일반 튜브는 개당 5000원 입니다ㅠㅠ

알고오실땐 꼭챙겨서오는게 답

요기는 애기들이 놀수 있도록 미끄럼틀도있고

성인 남성분들이오시면

족구를 하실슈있도록 족구장도 마련되있어요!

하지만 공은 없으니 구비해서 오셔야해요

제일 궁금하실 것 같은 평상대여료!!!

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

한칸에 5만원입니당!!

이쪽 뱀사골은 몇군데알아본 결과

4~5만원하더라구요

근데 소윤정 펜션이

시설도 깨끗하고

수심도 너무나마음에들었기에

결정했는데

사장님이 오늘은 사람이없으니

2칸 주신다고하셔서

냉큼 사용했어요 💕

저는 고기를 굽고

오빠 1 가 비빔면을 한다고

호기롭게 냄비를 들더니

찬물로 헹구지도않고

뜨거운상태에서 양념넣어서

뜨거운 비빔면을 먹었습니다 ^___^

 

절대 비빔면 뜨겁게드시지마세요

진짜 새롭고 이상한 맛이에요!

해가 뜨지않은상태에서

담구니까

와 진짜 너무춥더라구요

근데 진짜

물은 너무 맑았어요

진짜 그냥 마실수 있을 정도로!!

방수팩해서 물안에서찍은사진인대

불순물 1도없고

진짜 너무너무 좋았다는!

 

재밌게 물놀아하고

삼겹살 타임~~!

홈플러스에서

11000그램에 만오천원짜린데

백그램에 백만원짜같은 맛..

대 존 맛 ❤️

삼겹살은 계곡에서 먹는게

젤맛난거아시쥬?

물놀이는

뱀사골계곡으로 다녀오세요

소윤정펜션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