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ip

전주 ; 가볼만한 곳 NO!! 무적권 가야하는 곳 난장

안녕하세요!

추석은 잘 지내셨나요??

저는 음식하고 이리저리 놀러다니느라 바쁜 한 주였어요ㅎㅎ

제가 이번에 다녀온곳은

저번에 현대극장다녀온 후에 갔던곳인데

'난장'이라고 합니다

이곳은 정말정말 강추드리는 전주 관광 코스중에 한군데에요!

오늘 가족들과 또한번 다녀오게되서

달라진 점도 있고해서 많은 사진들과 함께왔어요!

사진이 많으니까 요약식으로 보여드릴게요!

현대 극장에 옆에 이렇게 건물이있는데

이곳은 난장의 출구에요!

입구가아니니까 들어가시면 안돼용!

입구는 현대극장 택시운전사테마있는쪽말구 입구를 등지고 왼쪽에 보시면

이렇게 표지판이 있습니다!!

하나의 tip 을 드리자면

현대극장에서 난장을 갈때 할인 도장이 따로있다고 해요

저는 이용하지않아서

한번 문의해보신다음에 사용하시면

난장의 입장료가 할인된다는점!!

표지판대로 쭈욱 들어가면 입구가 보입니다!

생각보다 출구보다 입구는 여기가 입구가맞나할정도로 작아요!

오픈된지 얼마 안된 모양이에요!

아니면 오픈한지 오래됐는데 그냥 이렇게 이벤트 성으로 해놓으신지는 모르겠어요!

제가 위에서 말씀드렸던 현대극장 할인도장을받으면

성인 4000원 까지 할인받으실수 있다고 하니 꼭 해보세요!!

아니면 인터넷으로 할인권을 구매하면 3500원까지 할인 받으실으실 수 있습니다!

입장권을 끊으면 이렇게 옛날 군것질도 서비스로 주신답니다!

또한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관람하는 방향, 관광 팁을 알려주시니

재밌는 관람하세용!!!

입장권 끊는 바로 옆에 이렇게 있어서

사실 엄청 놀랐다는..

근데 이건 시작에 불과했어요

마네킹으로 더욱 현실감을 주는 곳이라서 깜짝깜짝

거즘 납량 특집이였어요

도시락을 몰래 먹고있는 설정이였는데

전혀 모르겠쥬?

광대가 저렇게 튀어나올 정도로

유치한 칠판 낙서도 해보고

연주할 수있는 곡은

젓가락행진곡이랑 이름모를 악보 두개뿐인데

피아니스트인척 풍금도 연주해보고

열공하는척 타자기도 쳐봣어요

체험할수있는게 너무 재밌게 있었어요!!

왜저러는지 아시는분 1

이래봬도 연기파 배우

인터스텔라 따라하는 한쪽에78통바지녀..

저렇게 보시면 화살표가있어요

화살표가 관람방향입니다!!1

3층까지 있는 곳이라서 헷갈릴수 있어요ㅠㅠ

다듬이질 체험도있는데

이친구는 거의 35도를 육박하는곳에서

저런옷을입고 충실히 연기해줬어요!

난장은 실내같지만 여러 집을 연결해서 만든곳이라

야외라고 보셔야해요

그래서 지금날씨에는 정말 습하고 더운데

이곳 오락실은 굉장히 시원했어요!

시설에 에어컨은없는데 강풍기가있어서

머리가 날아가는건있지만 증말 시원했고

뭐니뭐니해도 오락실 게임기들이 무려 모두 공짜에요..

it's free!!!!!!!!!!!!!!!!!!!!!

이곳은 전통 게임을 즐겨볼수있는 곳인데요

제가 갔을때는 쪼기 농구랑, 북, 밖에 없는곳인데

지금가시면 오히려 농구 게임기는 꺼져있고

옆에 재기, 양궁, 을 할수있는 곳이있었어요!!!!!!!!

이곳도 물론 무료입니다!!!!!!!!

이곳은 3층입니당

오일장같은곳을 재현해 놓은곳인데

신기한건 진짜 살아있는 닭이 있었다는것??

자기 자식들이랑 같이 놀고있더라구요

★짜잔★

총점은 10점에 8점!

여름엔 더움, 겨울엔 추움이 있을 것같아요ㅠㅠ

그리고 아무래도 집을 개조한거라서

넓지않아서 사진찍기에는 힘들고

주말에는 사람이 이루 말할수없이 많아서 사진은 많이는 못찍으실것같아요

하지만 진짜 순천 드라마세트장가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정말 이곳이 훨씬 퀄리티도 좋아서

저희 부모님도 순천보다 이곳이 훨어어어어어어얼씬 더 좋다하고하셨어요ㅠㅠ

저도모르는 추억이 새록새록하다는...

이곳은 입장료 전혀 아깝지않은 곳이에요

꼭 가보세요!!!!!!!!!!!!!!!!!!!!!!!!!

완전 강력 추천합니다!!!!!!

'Tr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주 ; 한옥마을 가볼만한 곳 현대극장  (0) 2019.09.23
남원 ; 소윤정펜션(평상)  (2) 2019.07.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