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mous restaurant

서울 ; 광장시장맛집 박가네빈대떡 , 식혜

안녕하세요!
오늘도 주백이가 왔어용

주백이의 24년인생중
광장시장은 단한번도 가보지 못한곳이에요
항상가고싶었는데

아무래도 지방살다보면
놀이공원이나 정말 유명한곳가고싶지

맛집가겠다고 그곳을 가진 않거든요
요즘은 서울과 전주를 왔다갔다 하다보니
이곳저곳 가보려고하는데
오늘은 광장시장이 당첨!





오우 말로만듣고 방송으로만봤을땐몰랐는데
사람이 굉장히 많더라구요..
너무 신기했어요!
들어가자마자 어디에서먹지 엄청 고민하다가
사실 제가 좀 위생적인걸 되게따지게 되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이번에 간곳은 박가네 빈대떡!
저는 이곳이 유명한지 전혀 모르고 그냥 여러가지 음식을
한가게에서 먹을 수 있길래
이곳으로들어갔어용

광장시장에들어가자 보인건 마약김밥이였는데
진짜 마약김밥은 무조건 먹고싶어서
어디갈까하다가 제일 깔끔해보이고
김의 윤기도 살아있길래 이곳으로 들어갔답니다!



좌석은 오른쪽과 왼쪽 진영이있었어요
저희가 들어간곳은 왼쪽진영이였는데
테이블이 별로없었답니당
게다가 손님도 별로 안계시길래
조용히 먹을 수 있겠다 싶어 이자리를 택했어요


2층으로 올라갈수있는 계단인데
제가 무릎이 별로 안좋은 관계로
1층에서 먹었어용
계단의 경사가 너무 가파라서 못가겠더라구요ㅠ

이쪽이 오른쪽진영! 이쪽은 손님들이 꽤계셨답니다
다들 맛있게 드시는 모습이였어요!
게다가 테이블이 깔끔해서 넘나 맘에 드는 것




메뉴가 너무 많아서 너무 좋았어요ㅠㅠ
광장시장은 메뉴가 너무 따로따로있어서 한꺼번에 드시고싶으신분들은
불편하겠더라구요 (제가그래요)
그래서 일단
마약김밥, 잔치국수, 맷돌빈대떡 을 시켰어요!

기본반찬!

저는 양파절임을 되게 좋아해요
밥반찬으로도 먹을정도로
매년해먹고 냉장고에 꼭있는 반찬중하난데
아무래도 음식점은 반찬을빨리빨리 소진하다보니까
많이 절여지진않았지만
충분히 맛이있었어요!

박가네 빈대떡의 메인메뉴 맷돌빈대떡!
저는 처음으로 먹어봤는데
겉바속촉의 전통버전아닐까싶어요!

처음먹었을때 와.. 이랫어요 너무 아사삭하다보니!
그래서 처음엔 담백하다 싶었는데
빈대떡을 부치는 방법이 기름으로 튀기는 방식이다보니
조금 느끼할수있다는점 ㅠㅠ



저는 이것을 굉장히 굉장히 굉장히 강추드립니다
정말정말정말 맛있어요
와진짜 그냥 쌀알 자체가 맛있어요
마약김밥만 계속 먹고 싶다는 생각을 할정도로
맛있었답니다ㅠㅠ

지방은 마약김밥이라는것 자체가 별로없어서
값도 좀 비싸고 맛도 그냥 맹맛인데
정말정말정말 맛있었어요!!!!!
완전 강추!


세번째는 잔치국수!
육수맛이 굉장히 특이한데
뭔가 라면 스프맛?인데
국물은 또 맑고
신기한 맛..
근데 뭐 굳이 잔치국수는 다시시켜먹거나 하고싶진않았어요
라면스프라는 생각이들다보니..!
하지만 한번쯤은 드셔보셔도 좋을것같아요
계속먹으니까 중독되거든요

박가네 빈대떡은 정말 행복한 점심이였어요!



밥을먹고 저희가 간곳은
식혜!
저는 식혜를 사서도 먹을 정도로 좋아하는데
광장시장에 식혜를 파는곳이 심심찮게 있더라구요
그래서 제일 전문집같은곳을 찾았어요!


왕분식이라는 곳인데
음료가게인것같아요
사탕수수착즙음료도 있는데 그건 못먹어봤네유

식혜짱




식혜는 가격이 좀싼편이였어요
대부분 1000원정도면 한잔 먹더라구요
전주는 한잔당 3000원 이렇게 받는데..
넘 저렴 ㅠ
근데 맛도 있어서 넘 행복했어요.. 달달구리한게 입에들어오니까
체력도 충전되고!



나중에 진짜 극한까지 배고프게 해본다음에
먹어보고 싶네요

광장시장! 꼭 가보세요
지방에서 오시는 분들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