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살 찌는 법 이거 한번 보세요 제가 이렇게 찌웠어요

제 몸무게가 177kg 52kg 이었어요 처음에 어깨가 좁으면 옷 핏이 안 좋고 보기 좀 그렇잖아요

게이너랑 먹은거 있지만 이거는 홍보 아닙니다. 절대 홍보 아니에요 그냥 후기 입니다.

제가 유튜브나 페이스북을 보면 그런게 있잖아요 어깨 넓어지는법 해서 턱걸이 하는거 

그거에 미쳐가지고 게이너 먹으면서 일 끝나면 맨몸운동하고 턱걸이를 3개월 동안 했었거든요

처음에 안 먹다가 신타6 먹으면서 턱걸이를 했는데 3개월 동안 꾸준히 했어요 시간나면 

그때 마다 댕겼어요 3개월해서 55kg까지 찌웠는데 여기서 느낀게 광배근에 근육이 붙긴 했는데 

저는 효과가 없었어요 솔직히 턱걸이라는게 몸무게가 어느정도 있는 사람이 하는 운동 같더라구요

몸무게 적게 저보다 엄청 마른사람 있는데 그분도 턱걸이는 잘하더라구요 그래서 느낀게

적은 몸무게로 턱걸이 댕겨봐야 효과는 없구나...라고 생각했어요

그렇게 운동을 접었죠 효과가 눈에 안 보이니까

몇개월 지나고 살 찌우고 싶어서 카페를 찾던 도중

이 사이토게이너 라는 제품이 효과가 좋다는 말에 아 이걸 사고 헬스를 해야겠다. 

인터넷으로 대충 구매하고 신타6하고 같게 물300에 2스쿱을 타먹었어요

이거 먹으면서 헬스를 했는데 한달 정도 해서 58까지 찌더라구요 근데 제가 이거 먹으면서 생각한게

신타6도 그렇고 사이토게이너도 그렇고 전 못 먹겠더라구요 사이토는 돈 아까워서 다 먹었지만 신타는 중간에 먹다가 

버렸어요 게이너라는게 저는 목넘김 그런게 뭔가 안 좋아서 저랑 전혀 안 맞았어요 요녀석의 효과인지 몰라도 58까지 찌우고 헬스로만 최종적으로 62kg까지 찍었었어요 개인적으로 운동을 하면서 살 찌우는데 더 멋있어져요 그게 느껴지더라구요 개인만족이겠지만 

 

 

이런 기구들로만 운동했어요 바벨 사용 안하고 아침은 안 먹었어요 습관이라 그런지 아침은 안먹었습니다.

최종적으로 제 느낀점으로는 턱걸이 효과는 없었다. 조금은 있지만 눈에 확 보이지 않았고

헬스를 해야 살이 찌는 거 같아요 헬스장에 가면 1시간은 5세트로 해서 기구 눈에 보이는 거 다했어요

항상 꾸준함이 중요한거 같아요 천천히 시간을 두고 하세요 등 , 가슴 , 어깨 하체는 가끔 하체해초 야 효과 더 있다는데 가끔해서 잘모르겠어요 모든부위를 바벨같은거 사용안하고 열심히 1시간동안 5분정도 쉬고 끝냈어요 1세트하고 10초 쉬고

살찌면 좋은점 멋있어 예뻐지고 볼살 바로 붙었어요 저는 보기 좋다고 그러더라구요 운동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