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전주; 머리는 여기서! 가을 염색색깔 추천/ 다크그레이 / 아이디헤어 전주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을 염색 색깔 추천과 미용실을 추천 해드리기위해 왔어요!

저는 대전, 아산, 서울에 거주를 했었을때는 가는 미용실을 두고 다녔는데

전주 본가는 번화가에가려면 교통편타고 10분 15분가야해서 걸어다닐수있는 동네미용실을 주로 다녔어요

그래서 사실상 제 24년중 20년정도는 전주에있었는데 다니는 미용실이없다는게.. 좀그렇더라구요

제 머리 상황을 두고두고 관리해주시고 저에게 더 잘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을 같이 고민해줄 미용실을 예전부터 찾고있었어요

그래서 다른 미용실을 가끔 한번씩갈때마다 서비스가 마음에안들거나, 디자인 자체가 맘에안드는 곳이 많았어요

그러다보니 그냥 맨날 집에서 염색하고 파마는 머릿결때문에 거의안하다보니 커트할때만 가끔가는 정도였는데

이번에 서울, 경기 지역에만 있던 유명한 헤어샵! 아이디헤어가 전주에 상륙했다는 소리를 듣고 바로 검색에 들어갔습죠

위치는, 에코시티 에 있는 더샵 아파트 1차앞, 상가 빌딩 2층에 위치해있어요!

저혼자 송천동부근에 가는건 처음이라 긴장했는데

생각보다 떡하니 있어서 다행이였다는!

2층에올라가면 딱 아주 깔끔한 외관이 눈에 띄였어요

여기가 아이디헤어가 아니면 안될 것 같은 비쥬얼이였죠

2층에는 아이디헤어 , 아이디 네일이 입점해 있었어요!

다음엔 네일을 한번 받아봐야겠네요!

딱 들어가면 이곳이 카운터!

제가 전주사람이긴한건지

너무 고급진 내부인테리어에 입만 떡.. 벌리고있었다는

문열고 들어가면 정면으로 카운터가보여요!

직원분들도 문을 열면 아주 활기차게 인사를 해주셨어요

미용실가기에는 이른아침인데도 손님이계셔서 힘드실텐데도 웃는얼굴로 반겨주셔서

소심한 저는 너무 감사..

이곳은 대기하는곳이에요! 아주 넓고 쾌적하죠?

생긴지 2주밖에 안돼서 시설들이 다깔끔하고 다 좋았어요!

저는 그냥 디자이너가 한분 이나 두분정도 계신 미용실을 다녔던터라

더 새로워 보였어요!

내부는 어마무시하게 넓어버림,

좌석이 압도한다.

 

아침 10시에 오픈하는데도

손님들이 꽤계셨어요

저는 10시 30분예약!

저는 큰 미용실을 잘안가던이유가

한 디자이너한테만 손님이 쏠리다 보니

가면 엄청 기다려야되고,

디자이너보다 스텝들이많아서 머리하는걸 또 기다려야하는게 너무싫어서 더 안갔던것같아요

하지만 아이디헤어는 디자이너선생님들도 많아서 대기석에 더 아무도 안계셨던 것 같아요

대기석을 거의 상담하는곳으로 사용하시는 느낌.. 신속 최고..

이제 시술을 시작하기위해 락커에 물품을 보관하기로했어요!

가운은따로 디자이너분이 챙겨주셨답니다

시술을 위해 어젯밤에 머리를 감고

오늘아침은 머리를 안감고왔어요.. (사실 늦잠을 자버림)

저는 어떤 미용실을가던 문제아 머리였어요

머릿결도안좋고.. 머리카락도 얇고

사실 제가 한달에도 몇번씩 색깔을 바꾸거나

스타일을 바꾸거나 하다보니 머릿결이 솔직히 많이안좋았어요ㅠㅠ

19살, 선도부의 감시가 조금 널널할때즈음부터 염색은 물론이오 , 탈색, 탈색머리에 염색

그러다가 머리가 아이스크림처럼 녹아서 숏컷도하고 그랬어요

그러다가 작년쯤 제가 어느 직장에 재직하면서 너무바빠서 머리안만지는 시기가있었는데

그때 조금 괜찮아졌다가 퇴사와동시에 탈색, 염색 시작..

그래서 저상태가 되있었어요

원래 계획은 단발 히피펌을 하고싶었는데

디자이너님이 여러방면으로 본 결과 너무 안될것같다는 판단하에

염색을 하기로했어요

컬러를 생각하지않고 와서

디자이너분과 함께 고민을 했는데

가을에는 톤다운이라는 말씀때문에 여러가지 색깔을 조합한 결과 !

다크 그레이로 톤다운하기로 했어요!

음료 서비스 받고 염색약 제조 기다리는중 ' ' '

염색약을 다 발랐는데

제 머리가 브릿지한 것 처럼

얼룩이 있어서

얼룩맞추는 시간이 조금 걸렸어요!

저는 여기서 감동이였던것

솔직히 제가 겪은 다른곳은 그냥 시간만차면 머리감겨주는데

아이디헤어는 최대한 이쁘게 나올수있도록 기다리고 또기다리고

염색약 다시 빗으로 빗어봤다가 기다리고 .. 그런 노력이 너무 감사했어요

샴푸실 또한 넘나 최첨단인것..

샤워할동안 몸이 무방비가 되어있으면 민망하니까 덮어줄 담요가 있는게 사실 소소한 배려가아닐까 싶어요

저는 미용실가면 샴푸할때를 제일좋아해요 저만그런진 모르겠지만

뭔가 제가 감을때와는 다르게 온몸에 소름이 돋는느낌 마사지 받는느낌이라서!

제가 두피에 열도많고 빨갛고 머릿결도 너무안좋다보니

디자이너분께서 두피마사지를 서비스로해주셨어요

제두피는 진짜 돌이킬 수 없다고 더나빠질수없도록 막는방법밖에 없다고하시더라구요..ㅠㅠ

두피에센스를 알아보는중인데 만약에 살만한게 없다면

저상품 구매하고싶은 만큼.. 너무 좋았다는..

이름과 가격은몰라욧..!

디자이너분이 두피마사지를 너무 잘해주신탓인지는 모르겠지만

두피도 시원하고 두피 빨간게 그때만큼은 사라져있어서.. 효과 직빵!

두피마사지뿐만아니라 스팀주는 작업도했는데

두피안정제? 를 발라주고나서 헤어캡을 씌운뒤에

뜨거운물을 틀어놔서 스팀을 주셨어요

새로운 방법이쥬!

그이후에 머리를 깨끗이 새척하고!

!!!!!!!!!!!!!!!!!!!!!!!!!!!!!!!!제 머리를 공개하겠습니다!!!!!!!!!!!!!!!!!!!!!!!!!!!!!!!

★짜잔★

 

 

다크그레이빛도나면서 퍼플느낌도나면서 블루느낌도나는

아주신비한 컬러에요!!!!!!!

가을에 너무 찰떡인 염색!!

한 몇개월간 밝은염색모였다가 이렇게 계절따라 톤다운하니 너무 신나더라구요!!

가족들이 너무너무 잘어울린다고해줘서 더 좋았어요!

제가 머릿결이안좋아서 집에서 찡찡거린적이많아서

저희 작은오빠가 그런걸 신경쓰고있었는데

이번 염색시술로 머릿결도 좋아진것같다며 같이 기뻐해준 정도

헤어스타일을 바꾸는게 제일저렴하고 제일 간단한 성형시술인거 아시죠?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주고싶으시다면

아이디헤어 전주에코시티점으로 !

제 시술담당을해주신 디자이너 ' 은혜 ' 선생님이세요

얼굴도 이쁘시고 마음도 이쁘시고 같이 고민해주시고 아주 친절쓰

예약이나 문의는 명함에 적힌 카톡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응대해주신대요!!

재방문의사는 140%

모두모두 아이디헤어에서 만나욥 ♥

 

 

 

 

 

 

영업시간

mon ~ fri 10:00 ~ 22:00

sat ~ sun 10:00 ~ 20:00

▼ 은혜 디자이너님 ▼

수요일 휴무

목요일 오후조 11:30분 출근 이라고 하시니 참고 바랍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