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전주 ; 아중리 마사지샵 탑타이

안녕하세요!

저번글에도 말씀 드렸듯이

저번주는 골짜기에 다녀와서

온몸이 부숴지는 느낌을받아

당일예약이 가능한 집주변 마사지샵을 엄청 검색하고 알아봤어요ㅠㅠ

요즘은 마사지샵들이 비싼곳보다는 저렴한 곳이 굉장히 많이나오는 추세라서

저렴한곳 위주로 알아봤어용

저는 아중리에 위치한 '탑타이'에 다녀왔어요

생각보다 검색했을때 많이 나오지 않았는데

탑타이가 제일많이 나오고 평도 좋더라구요

위치도 저희 집과 많이 떨어지지않은곳!이라서 가기로했어요

예약은 당일 낮 12시 반에 문의드렸는데

빠른 답장으로 3시 예약으로 잡았어요!

사장님은 매우 친절하신것 같아욤

탑타이는 건물 2층에위치하고있기때문에

계단조심하세요!

들어갔을땐 로비는 이렇게 생겼어요

들어가자마자 실내화로 갈아 신으면 되세요!

내부는 깔끔했어요

뭔가진짜 태국온느낌?

다른마사지샵은 대리석 인테리어로되어있어서

뭔가 그냥 고급진느낌인데

이곳 탑타이는 정말 태국 마사지샵처럼 꾸며놓으셨더라구요

라탄인테리어!

저는 냄새에 민감한데 냄새도 좋았고

시설들도 깔끔하고 깨끗했어요

예약시간이 아직 남아있어서

소파에 앉아있었는데

이렇게 서비스스낵이 있더라구요

밥을 바로전에먹고 방문한거라 먹어보진않았지만

배려가 상당하쥬?

믹스커피도 타드실수있답니다!

카운터 옆은 이렇게

빗이나 야돔을 구매할수있는 쇼케이스가 있었어요

야돔은 잠깨우고 두통치료하는데 최고인건 모두 아시쥬?

저도 항상 소지품가방에 들고다닌답니당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주의사항이에요

마사지샵하면 퇴폐를 생각하시는분들이많은데

이곳은 전혀 그런것을 운영하지않으니 걱정마세욧!

탑타이는 내부가 넓은 편이아니라서

이미 마사지를 받고 계신 고객님이 있으시면 시끄러울 수 있으니 정숙!!!!

드디어 가격공지!!!

평일 오후 6시 이전 예약 고객님은 25000원

평일 6시 이후 고객님은 30000원

주말고객님은 35000원이라고 해요!

모두 전신 ; 60분기준!

그이외에는 이미지를 참고하시면 좋을것같아요

가격정말 저렴하지않나요?

가격적인 메리트 굿

요기는 1인실이에요

혼자 마사지받기 아주 좋은곳

오히려 2인실보다는 1인실에서 받는게

마사지사 분들도 조금더 편해서 좀더 좋은 마사지를 받을 수 있을 것같아요

아무래도 옆에서 마사지를 하고있다보면

서로서로 불편하고 신경쓰이다보니까요

왠만하면 1인실 이용 추천드립니다

요긴 2인실이에요

커플 , 부부 ,친구 , 가족

경우에 사용하는 2인실이지만

공간이 조금 협소하니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1인실 추천!

마사지복은 처음봤을때

컨셉인가 정말진짜로 찢어진건가 두눈을 의심했어요

하지만 아까 위에있었던 주의사항읽어보시면

관리복은 순면세탁으로 인해서 그런거니까 안심하라는 문구가있더라구요

냄새도 세탁한 좋은 냄새가 나서 아무런 신경없이 관리복을 입었어요

찜질방 옷 같은 재질이였답니다!

이건 매트리스 위에 누워있을때

머리 맡에 있는 건데

태국 언어인것같더라구요

사장님 센스 gooooood!

마사지사분들이 모두 태국분이시라서

할말이있는데 못말하는분들이 많으시잖아요!

이용지 참고하시면 좋을것같아요

저희엄마는 저용지가 있는지 모르고

말을 잘못했다고하시더라구요

하지만 그래도 아주 간단한 단어들은 하실줄아시니 너무 걱정마세요!

이건 에어컨 리모컨도있지만

신기했던건

방의 조명을 조절할수있는 곳이였어요

엎드려있을때는 엎드려있기때문에 조명이 잘 안보여서 밝은느낌이였지만

누우면서 마사지받을때는

조명을 낮춰주시더라구요!

너무 편안해서 잠잘뻔..

이건 왜있는지모르는 가운이였어요

내부에 샤워실은 없는것같았는데

오래 마사지 받으시는분들이 커피를 드시고싶거나

중간에 잠깐나올때 입는 가운같아요!

내부는 이쯤 된 것같구!

마사지 총평은 너무좋았다는점?

압도 저한테 너무 적당해서 좋았어요

제가 고통을 잘참아서 압이 쎈걸 좋아하는데

압이 적당히 쎄고 한군데도 빠짐없이 관리를 해주셔서

너무좋았어요!

마사지만 받으면 25000원이라는걸 전혀 모를 정도..

마사지사 분들의 손길이 너무 부드러워서

저는 졸기까지했답니다..ㅠㅠ

기회만 된다면 정말 매일가고싶었어요!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마사지사분들이 처음들어오면 어디아프냐고 여쭤보실거에요

여기서 자신이 생각한 아픈구역 1~2군데 말씀해주시면 집중으로 더 관리해주시니

꼬옥! 여기가 아프다고 말씀을 해주세요!

참고로 저는 어깨랑 허리를 말씀드렸는데

어깨랑 종아리가 너무시원했다는.. 다음엔 어깨랑 종아리로 말하려구요..!

아! 그리고 혹시 그러실 분은없겠지만

화장 하고 가시는 분은 없겠죠?? 얼굴 이마쪽도 관리를 해주시기때문에 화장안하시는걸 추천해드리며

머리속도 지압해주시기때문에 머리에 많은 장식이라던가 드라이는 안하고 오시는게 좋으실 것 같아요!!

** 탑타이의 위치가 찍히지 않아 지도첨부가 어려운점 이해부탁드립니다**

아중리 아중각 주변 삼례 꽃집 옆에 위치해있습니다!

영업시간

24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