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주 ; 객리단길 카페 릴오프

안녕하세요!

오랜만이에요!

사실 바쁘지도않은데 바쁜척하느라 바빴어요

사실 저번주는 제가 골짜기에 가야할일 있어서

리뷰는 무슨 촬영조차도 못했네욥..ㅠㅠ

슈퍼하나없는 산중에 가있어서 바람만 엄청쐬고왔어요!

저번주 골짜기에 가기전 갔던카페가 추천드리고싶어서

오랜만에 왔습니당!

전주 객리단길에 위치한 신상카페라고해요

'릴 오프'

릴오프또한 큰 간판이 따로없어서 위치를 설명해 드리자면

라디오가든 사거리에서 어시장쪽으로가시면

바로옆 쪽문에 릴 오프가 써있는게 보이시나요?

찾아가는건 어렵지않았습니당!

세상 힙한척하고싶었지만

사람이 많이 지나가서 정직하게찍었네욥

사실 어시장 간판의 오지랖때문에 릴오프 분위기랑 멀어서 가까이찍다보니..

영업시간이 아주 감성스럽게 붙어있네욤

생각보다 늦게 오픈하는 타입인거같아요

아무래도 객리단길 카페는 직장인분들보다는

놀러온 젊은사람이 많다보니 늦게 열어서

업무의 효율을 올리는것같아요!

릴오프는 2층이기때문에

올라가는데 경사가 꽤 있었답니다

다치지 않게 조심!!!

사진 찍기에 좋은 분위기니까 사진찍으면 좋을 것 같아용

드디어 도착!

일단첫인상은 너무좋았어요

요즘카페는 체인점보다 개인 카페가 더 대세에다가

솔직히 맛들은 평균이상,

거의 인테리어 승부라서 신경을안쓸수없는데

깔끔한 곳인것 같았어요!

이곳은 들어 오자마자 보이는 광경인데

아마 혼자오시거나 커플이 앉는 석 같았어요!

이곳도 오래쉬시지않을거라면 답답하지않게 앉아도 좋을 것 같아요

테이블은 많지않았고

이렇게 인테이러를 줌으로써

뭔가 더 트렌디하고 유니크했던 것 같아요 !

저는 너무 마음에 들었다는점!

데이블이 많으면 진짜 시끄럽거든요ㅠㅠ

딱히 시끄러운분은없는데 그냥 소리들이 모아지다보니 그런느낌?

조용히 즐기기에 아주 좋았어요

벽의 빨간느낌과 바닥의 파란느낌이 진짜안어울릴 것 같은데

너무 잘어울렸어요

뭔가 더깔끔하고

다른곳은 정말 하얗거나 그런데여긴 정말 유니크한느낌?

이곳은 화장실이에요

여성분들 중에는 화장실도 포토존이기때문에

화장실 인테리어도 신경쓰시더라구요

근데 릴오프는

화장실도 이쁘긴한데

사진찍기에는 너무 정육점같았어욬ㅋㅋㅋ

너무빨개서 문열때 깜짝놀랐다는..ㅋㅋㅋㅋㅋ

드디어 카페투어를 다해보고

커피를 시키기로했는데요!

저는 밀크티를 시키고 친구는 아이스아메리카노

그리고 디저트로는 치즈스콘을 시켰습니당

디저트 메뉴가 많이없는건 아쉬웠지만

아무래도 전문성이있다는 거니까 깊게 생각하지않았어요!

릴오프에서 제일 유명하다는

진동벨이에요

엄청 트렌디하죠?

거의 인증샷으로 저진동벨과 사진찍거나 감성사진을 찍으신대요

저는 요즘 대세를 못따라가는 전주아싸,,

누구든 가신다면 꼭 인증샷남기시길 바래용 헷

드디어나왔어요!!

컵에 써져있는건

종이컵 자체에 글씨를 박은게아니라

스티커더라구요

가지고싶으신분들은

카운터에 구비되어있으니

직원분께 말씀 드리고 가져가셔도 될 것 같아요!

아이스아메리카노는 다른 카페와 많이 다를게없어서 설명생략하고

밀크는 다른곳과 정말달랐어요 뭔가 입안에들어가면 생강? 향이나더라구요?

처음엔 웩 뭐야 했는데 계속 먹으니 중독되는 맛이라 원샷때려 벌임,, ㅎ

스콘은 정말 맛있었어요!

제가 스콘은 잘안먹어서 그냥 제일 맛있을 것 같은 치즈스콘을 시켰는데

치즈가 그냥 치즈가아니라 뭔가 설탕?이섞인 치즈가 스콘위에 굳어져있어서 맛있었어요!

하지만 아쉬운건 나이프가따로 구비되어있지않아서

포크로만 먹어야해서 이리튀고 저리튀고ㅠㅠ 그부분너무아쉬웠어요

먹은것보다 부숴진게 더많았던 것 같아욥,, 흑

쇠포크도아니고 플라스틱포크라서 튕겨지고 거의 전투였답니당

다음에 가시게되면 전 소심해서 못물어봤지만

나이프 있냐고 물어보신 후 드세욥,,

스콘이 좀딱딱한 편이여서 먹기 힘드실 거에용 ㅠㅠ

그거말고는 아 주 좋았던 카페!

10점 만점에 7 점!